안녕하세요 로아인입니다.
고객님, 먼저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. ㅠ_ㅠ
검수팀에서 꼼꼼히 검수 후 출고 도와드렸어야 하는 부분인데 미흡했던 것 같습니다..!
이미 수령하셨던 상품은 교환이나 반품 원하실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, 아래 내용과 동일하게 접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*택배사 접수 방법 안내
우체국 전화/어플 이용하여 직접 반품-착불(신용) 접수
반품 주소지 :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247-56 레이즈빌딩 6층 로아인
택배비의 경우 저희 측 부담 예정이며, 우체국 택배 착불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.
혹여나 타택배 이용 시 배송비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.
또한 수선 후 비용 청구도 가능하시며, 수선비의 경우 5,000원까지 환불 도와드릴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...!
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.
더욱 빠른 배송 만족스러운 상품들로 보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 :)
혹여나 다른 처리를 원하시거나, 추가적인 문의사항 있으실 경우 (070-5180-0091)으로 전화주시면 빠른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!
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 어제 배송와서 기쁜 마음으로 입었는데 단추가 1개 날라가더라구요… ㅜㅜ 그리구 잘 보니까 단추가 1개더 없어여… 검수를 꼼꼼하게 해서 보내주셨으면 좋겠어요…😭